소리샵, 신규 오디오 브랜드 ‘시브가(SIVGA)’ 우드 헤드폰 3종 ‘SV021, Phoenix, P-II’ 출시

김은진 기자 승인 2021.08.24 22:57 의견 0

소리샵(대표 최관식)에서 지난 20일 신규 오디오 브랜드 ‘시브가(SIVGA)’의 우드 하우징 헤드폰 3종 ‘SV021, Phoenix, P-II’를 출시했다.

‘시브가’는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연구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두 담당하는 하이엔드 헤드폰 제조사로 디자인과 기술, 성능 등 모든 측면에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제품을 목적으로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고밀도 로즈우드 하우징을 사용한 ‘SV021’은 자체 개발된 5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폭넓은 사운드 스테이지와 뛰어난 분리도의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재생하며 밀폐형 설계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32옴의 낮은 임피던스를 가지고 있어 강력한 구동력으로 대부분의 기기와 호환되며 깊고 탄력 있는 베이스, 자연스러운 중음, 밝고 화려한 고음의 조화를 기대할 수 있다.

개방형 타입의 ‘Phoenix(피닉스)’는 지브라 우드 하우징을 사용하였으며, ‘SV021’과 마찬가지로 5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였고 32옴의 낮은 임피던스를 가지고 있어 별도의 앰프 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간단한 기기에 연결하여 고음질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저, 중, 고음의 밸런스가 안정적이며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올라운더형 헤드폰으로 음원의 디테일을 생생하게 전달해 준다.

소리샵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시브가 우드 헤드폰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사운드, 패키지의 풍족함까지 모두 갖춘 가성비 오디오 브랜드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제품들”이라며, “정교한 만듦새는 물론 훌륭한 음악성을 가진 우드 헤드폰 3종이 들려주는 소리의 생동감과 훌륭한 역동성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