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 화해 설문단 발림성 만족도 96% 달성

한재영 기자 승인 2021.10.15 10:05 의견 0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의 ‘리더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발림성 만족도 96%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는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화해 설문단 294명을 대상으로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을 2주간 실제 사용해 보고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설문 결과에 따른 주요 항목별 만족도를 보면, △’발림성 만족도’ 96%, △’제품 만족도’ 95%, △’제형 만족도’ 95%를 기록했으며, 이외에도 △‘피부에 자극이 적어 편안한 느낌이에요’ 95%,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94%,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좋아요’ 93%, △‘피부가 쫀쫀해진 것 같아요’ 92% 등 15개 항목 중 총 10개 항목에서 90%가 넘는 결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리더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은 스킨케어의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는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는 첫 단계 ‘초(初)능력 에센스’로, 정제수 대신 유효성분 금빛누에추출물 94%와 에센스의 효능·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엑티브 원료 Agefinity™, 피부 장벽 강화에 유익한 포스트 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토너로는 채울 수 없는 강력한 액티브 파워를 자랑한다.

효능·효과에 대한 7가지 임상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으며, 패키지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100% 생분해 되는 비목재 사탕수수지와 콩기름 인쇄, 이지필 라벨을 적용,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하는 등 에센스 사용과 동시에 착한 소비 경험까지 선사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최근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유기견을 입양하여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는 가수 ‘윤지성’과 ‘퍼스트샷 액티브 에센스’ 뷰티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294인의 화해 설문단을 통해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의 효능·효과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확인 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정식 출시 전 와디즈 펀딩에서도 5,335%를 초과 달성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세안 후 첫 단계 초(初)능력 에센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10월 12일부터 리더스 공식몰에서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출시 기념 ‘지성이면 감천’ 한정 기획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성이면 감천’ 한정 기획세트는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150ml/34,000원)에 5천원만 더하면 6만5천원 상당의 기초 4종 본품과 윤지성 포토카드 3종(랜덤)을 증정하는 61%할인이 적용된 파격적인 구성의 한정 기획세트로,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