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 기업 ㈜클래시스는 글로벌 리딩 HIFU 의료미용기기 '슈링크(SHURINK)'의 18년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홈 뷰티 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SHURINK HOME Lift2Glow)'가 시장에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11월 28일 공식 출시 후 1주일 만에 초도 생산물량 1,000대를 전량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클래시스는 예상을 뛰어넘는 초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현재 생산량을 긴급히 확대하고 있다.
이번 완판 기록은 의료기기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사가 홈 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한 결과로 분석되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는 "슈링크 브랜드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진짜 홈 케어 디바이스"라는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슈링크'는 국내 6,000대 이상, 전 세계 2만 대 이상 판매된 클래시스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의료미용 장비이다. 연간 500만 회 이상 시술되는 대표 HIFU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슈링크의 정교한 부스터샷 핸드피스 기술을 가정용으로 최초 이식한 제품이다. 소비자는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전문가 수준의 탄력, 광채 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다.
업계는 이번 론칭을 전문 의료기기 제조사의 본격적인 홈 디바이스 시장 진입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클래시스는 의료기기 제조 노하우와 글로벌 시술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존 홈 디바이스가 구현하기 어려웠던 정밀함, 안전성, 효과성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기술력 중심의 새로운 시장 기준을 세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클래시스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의 성공적인 데뷔를 시작으로 의료미용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프리미엄 홈 케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미 차세대 홈 디바이스 제품군 라인업을 구축한 상태이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직후 완판이라는 결과는 슈링크 브랜드를 통해 이미 입증된 기술을 집약한 첫 홈 뷰티 솔루션의 신뢰를 입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 중심의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