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레이홀딩스, 화장품 원료 전시회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참가 성료

박민수 기자 승인 2021.07.20 09:53 의견 0

중국의 화장품용 펄 전문 생산기업 컬러레이홀딩스(900310, 대표이사 줘중비아오)가 참가한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는 국내외 화장품 원료 제조사, 유통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다. 단순히 제품을 보여주는 자리가 아닌 최신 화장품 원료와 신기술을 공유하고, 마케팅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세계적인 전시회로 올해는 약 200여 개의 원료 관련 회사가 참가했다.

컬러레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부가가치 제품인 ▲카멜레온 펄 ▲칼라 코팅 카멜레온 펄 ▲실리카 펄 ▲3D 마그네틱 펄 등 시장을 선도하는 진주광택안료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한국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에서 자사의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컬러레이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러레이는 이탈리아 인터코스, 미국 코보(KOBO)와 협업 관계를 맺고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공급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코스맥스 및 한국 콜마 등 세계적인 ODM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X


저작권자 ⓒ 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