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바이오 전문기업 제놀루션(KOSDAQ 225220)의 자회사 비앙블바이오텍이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앙블쁘리띠’의 현대홈쇼핑에 첫 진출을 알렸다.
지난 4월 23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4차 방송은 롯데의 연중 최대 행사 ‘롯쇼페’ 기간 중 편성되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로써 ‘앙블쁘리띠’는 롯데홈쇼핑 1~4차 방송 전 회차 모두 완판을 달성하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공고히 했다.
비앙블바이오텍은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4월 28일(월) 오후 11시 5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채널 확장에 나선다.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더욱 풍성한 고객 혜택이 마련됐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현대포인트 3만점 즉시 적립, 에르메스 스카프 경품 추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프리미엄 고객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했다. 또한 이번 방송부터는 제품 박스를 고급스러운 신형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며,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비앙블바이오텍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방송 채널을 확대하고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며 “현대홈쇼핑 첫 방송 역시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앙블쁘리띠’는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한 피부 재생, 트러블 케어, 유효 성분의 진피층 침투 촉진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로, 직관적인 조작법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