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용평이 주주 환원 정책의 일환으로 IR 전문기업 IR큐더스와 함께 주주우대 서비스를 공식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리조트 본연의 체험 가치를 주주에게 직접 연결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리조트 고유의 체험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주주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는 신한투자증권, KB증권, 키움증권, 하나증권 MTS(Mobile Trading System)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주는 MTS에서 본인 인증 후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현장에서 바코드를 제시하여 혜택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 혜택으로 10주 이상 보유 주주에게 발왕산 케이블카 무료 탑승권(1인)을 제공한다. 1주 이상 보유 주주에게는 골프, 스키, 워터파크 등 리조트 주요 시설 최대 50% 할인, 주주 한정 객실 패키지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현장에서 직접 사용 가능한 체험 중심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리조트의 실질적 가치를 주주와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모나용평 주주우대 서비스는 바코드 기반 입장 인증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했다. 주주가 MTS에서 다운로드한 바코드를 현장에 제시하면 실물 티켓 교환 없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모나용평 관계자는 "이번 주주우대 서비스는 단순한 혜택 제공을 넘어, 주주의 경험을 중심에 둔 새로운 환원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리조트가 보유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브랜드 체험과 주주 가치의 접점을 확대하고, 모나용평만의 방식으로 '밸류업'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6월 23일부터 주주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4개 증권사 MTS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향후 더 많은 증권사로 확대 도입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