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쓰리(THREE), 공식몰 리뉴얼 오픈

MZ세대 공략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사이트 개편

김은진 기자 승인 2021.07.12 23:27 의견 0

The Real 홀리스틱 케어 쓰리(THREE)가 공식몰을 리뉴얼하며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X

소비자의 쇼핑 트렌드에 맞게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편하였다.

직관적인 메뉴 구성 및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단순화했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 쇼핑이 익숙한 MZ 세대 공략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공식몰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들이 쉽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공식몰 사이트 개편에 중점을 뒀다.

쓰리(THREE)는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7월 12일부터 한달 간 15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THREE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밸런싱 클렌징 오일 체험단 응모를 진행중이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거울 및 베스트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X

쓰리(THREE) 관계자는 “소비자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트렌드에 맞게 공식 공식몰의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