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다이소에서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의 인기가 판매량 견인을 이끌었다.
본셉은 지난해 4월 다이소 입점 이후 1년 만인 올해 4월 300만 개 판매를 넘어섰다. 이후 2개월 만에 200만 개를 추가 판매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및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다이소몰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서 출시 후 반복된 품절 사태로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6월 출시된 본셉 립·아이 메이크업 19종 역시 워터프루프 기능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중 ‘립 타투 스티커’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는 현상을 보였다.
비타씨 제품군은 레티놀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기미·주근깨 등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영하 60도 동결 건조 기술과 리포좀 공법을 적용하여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의 안정성 및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립틴트 대표 제품인 ‘립 타투 스티커’는 바른 후 떼어내면 입술에 선명하게 착색되는 신개념 틴트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이 다이소의 대표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1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뷰티 부문 상위 랭크 및 인기 검색,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한 만큼, 앞으로도 K-뷰티 대표 상품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