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밀크파트너스, 현대백화점과 함께 밀크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김은진 기자 승인 2021.07.22 08:39 의견 0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현대백화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 시 1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MLK)을 증정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는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사용가능한 백화점 전용 쇼핑 할인카드로, 연회비나 입회비가 없고 할인 및 무이자 할부 서비스, 무료주차권 등 다양한 혜택이 많아 현대백화점 이용 시 매우 유용하다.

이번 이벤트는 밀크 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청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밀크 코인(MLK)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밀크 코인 증정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 시점에서 다음달 10일 일괄 적립되며, 증정 당일의 시세를 기준으로 밀크 앱 내 지갑에 자동 입금된다. 이 때 밀크와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가입정보(이름, 휴대폰번호)가 일치해야 하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이어야 한다.

밀크 코인(MLK)은 블록체인을 통해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 및 관리할 수 있는 가상자산(암호화폐)으로 밀크 앱 및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파트너 기업들이 늘어나며 밀크 코인의 활용성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대백화점의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모바일카드도 이용해보고, 밀크 코인도 쌓아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코노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