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가 우리은행과 함께 선불충전금인 'Npay 머니'에 이자를 지급하는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지난해 9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수시입출식 예금 상품이다.

이 통장은 선착순 30만좌에 한해 200만원까지 연 4%의 특별금리가 1년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결제 시 'Npay 머니'를 사용하면 최대 3%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최대 7%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결제 시에도 포인트 뽑기 적립액의 4배가 적립되는 혜택이 있다.

'Npay 머니 우리 통장' 가입자 선착순 20만명은 연 4.5%의 제휴 적금인 'Npay 우리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적금은 6개월 만기로 매주 1천원 이상,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매주 납입 시 Npay 포인트가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통장 개설 즉시 5천 포인트가 지급되며, 10월 10일까지 해당 통장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이번 통장 출시로 사용자들이 Npay 머니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