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219550)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이슬잔광 컬렉션’을 5월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립, 아이, 치크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6종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슬잔광 컬렉션(soft glow collection)’은 ‘이슬을 머금은 듯 잔잔한 광택’을 테마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컬러와 텍스처를 강조한 데일리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립 제품 ‘바밍 듀이 틴트’는 립밤과 글로우 틴트를 결합한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반광택 표현과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1호와 2호 색상은 미니 틴트가 포함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도 구성됐다.
‘듀이 핏 팔레트’는 13구 멀티 유즈 팔레트로, 아이섀도우는 물론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까지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팬 사이즈와 텍스처를 용도에 맞춰 다르게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감성을 만족시켰다. 2호와 3호는 애교살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는 전용 글리터 스틱이 포함된 기획세트로도 출시된다.
크림 타입 블러셔 ‘러브빔 치크밤’은 신규 컬러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기존의 뽀용한 컬러감 라인에 누디한 무드의 컬러 2종을 추가해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졌다. 두 컬러 모두 덧발라 광감을 추가할 수 있는 리퀴드 블러셔 ‘듀이 드롭 치크’ 미니 사이즈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구성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일상과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 관계없이 매일 손이 가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며, “그간 통통 튀고 키치한 무드로 개성을 표현해온 릴리바이레드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맑고 청초한 모습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감성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하게 되었다. 이슬잔광 컬렉션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분들께 감성과 실용성 모두 만족감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제형, 디자인은 물론 기획세트 증정품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슬잔광 컬렉션’은 올리브영 올영픽 제품으로 선정되어 5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함께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