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알리서치는 창립 28주년을 기념하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업계 최초로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 웹 부문 위너 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유엘디자인과의 협력을 통해 진행됐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28년간 축적된 씨엔알리서치의 전문성과 핵심 역량을 체계적으로 구조화하여 정보 전달력 및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켰다. 임상 전문가뿐만 아니라 주주, 구직자, 일반 이용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였으며, 기업의 비전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글로벌 다국가 접근성을 대폭 개선하며 ‘글로벌 임상 허브’로 도약하려는 씨엔알리서치의 비전을 반영했다.
2005년부터 시작된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주요 웹 에이전시의 아트디렉터 및 디자인 전문가, 학계 인사들이 사용성, 디자인 완성도,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한 웹사이트와 디지털 콘텐츠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김수웅 씨엔알리서치 브랜드실장은 "그동안 신약 개발의 길잡이 역할을 해온 씨엔알리서치의 정체성을 ‘나침반’에 담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바이오 산업의 핵심 파트너’로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혁신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