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025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하며,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안다르는 원마일 웨어부터 일상복까지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았다. 특히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 플리스' 셋업은 안다르 AI랩이 6번의 공정을 거쳐 개발한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크롭 후디 집업과 조거팬츠의 조합은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올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마일드무스' 시리즈에는 도톰한 플리스 원단을 더한 '마일드무스 플리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레터링이 들어간 카라 집업과 와이드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겨울 러닝을 위한 제품도 선보였다. 초경량 원단의 '프리마로프트 러닝 베스트'와 재킷, 베스트, 볼레로 등 세 가지 형태로 변형 가능한 '멀티 테크 볼레로 자켓'은 뛰어난 신축성의 '런부스트 레깅스'와 매치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웜모션 덕다운 자켓'은 덕다운 충전재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크롭탑과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겨울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이번 컬렉션은 운동과 일상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며 "소프트 플리스, 러닝웨어, 덕다운 등 계절감을 반영한 제품으로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선택지를 제공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