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리아의 미정국수(대표 백종원, 이하 미정국수)이 덮밥 메뉴군을 강화하고자 푸짐한 양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든든 덮밥 2종’을 출시하고, 여러 메뉴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메뉴 ‘모둠미니전’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정국수는 대표 메뉴인 국수류 외에도 덮밥 메뉴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든든 덮밥 2종’을 개발했다.
먼저 ‘매콤참치덮밥’은 미정국수가 자체 개발한 매콤한 양념에 담백한 참치와 마요네즈를 듬뿍 올려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매콤한 양념과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매운맛은 중화시키고 감칠맛을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치제육덮밥’은 식사 메뉴로 선호도가 높은 제육볶음에 잘 익은 국내산 숙성김치를 더해 매운맛을 즐기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제격이다.
미정국수는 국수와 덮밥에 어울리는 색다른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둠미니전’도 새롭게 선보였다. 고소한 녹두전과 담백한 부추전, 쫀득한 감자전 3종으로 구성해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든든 덮밥 2종’과 ‘모둠미니전’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미정국수 매장에서 방문 식사 및 포장,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정국수 관계자는 “미정국수는 국수 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덮밥 메뉴군 또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푸짐한 양과 중독성 있는 감칠맛으로 입맛을 사로잡을 이번 덮밥 2종과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